티스토리 뷰

 

 

 

 

JTBC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가 5월에 시작한다. 이 프로그램은 엄마와 자식이 단둘이서 친구처럼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인데, 방송정보와 티저 영상을 소개한다.

 

JTBC 예능 이효리 엄마, 단둘이 여행갈래? 출처 JTBC 티저영상
JTBC 예능 이효리 엄마, 단둘이 여행갈래? 출처 JTBC 티저영상

JTBC 힐링 예능 프로그램

정보 마건영 PD와 박성환 PD가 연출하는 새로운 프로그램에서 이효리와 함께 세 번째로 호흡을 맞추게 된다. '효리네 민박'과 '캠핑클럽'에 이어 이들이 선보일 새로운 작업에 대한 기대가 크다. 마 PD의 바람처럼, 이 프로그램이 많은 딸들에게 엄마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소중한 모습을 보여주게 된다면, 그 의미는 더욱 깊어질 것이다.

엄마와 딸 사이의 관계를 돈독히 하고, 함께하는 시간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내용이 될 것이다. 이 프로그램이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을지, 어떤 감동과 메시지를 전할지 벌써부터 많은 관심과 기대가 된다. 첫방은 오는 5월 26일 일요일 오후 9시 10분에 시작한다. 

 

JTBC 예능 이효리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JTBC 예능 이효리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JTBC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이효리와 그녀의 엄마가 함께하는 매우 특별한 여행의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이효리가 태어나 처음으로 엄마와 함께 하는 여행이라는 점에서, 엄마와 딸 가족 간의 관계와 소통, 성장의 이야기를 담을 것으로 기대가 된다.

 

JTBC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출처 JTBC

이효리와 그녀의 엄마의 첫 여행

이효리와 그녀의 엄마는 둘이서 여행을 가본 적이 없는 사이라고 한다. 이효리가 어릴 때는 부모님의 바쁜 일상 때문에, 그리고 열아홉 살에 데뷔한 이후로는 본인의 짧은 스케줄 때문에 여행을 갈 기회가 없었다고 한다. 최근에는 아픈 아버지를 돌보아야 했기 때문에 여행은 더욱 불가능했기에 이번에 프로그램을 통해서 두 모녀의 첫 여행기가 시작된다. 이번 여행이 휴식의 시간을 가지며 서로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가까워질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 같다.

JTBC 예능 이효리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JTBC 예능 이효리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국내여행 로드무비 형식 기대 효과

엄마, 단둘이 여행갈래는 로드무비 형식으로, 이효리와 그녀의 엄마가 평소 엄마가 가고 싶어 했던 국내 여행지를 두 곳을 방문하게 된다. 이 여행을 통해, 이효리와 그녀의 엄마 사이의 다양한 감정과 생각이 드러날 것으로 예상이 된다.

공감주의적인 이효리와 현실주의적인 엄마 사이의 케미스트리는 시청자들에게 아기자기한 재미와 힐링 넘치는 감동을 동시에 선사할 것이다. 가수가 아닌 딸 이효리와 방송에 처음 출연하는 그녀의 엄마만의 이야기는 모든 세대에 걸쳐 공감할 수 있는 가족애와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받게 되지 않을까? 기대가 되는 프로그램이다.

 

JTBC 이효리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JTBC 이효리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출처 JTBC

 

가족 간의 소통과 이해의 중요성, 그리고 함께 보낸 시간의 소중함을 일깨워줄 것입니다.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는 많은 이들에게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을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눈물 촉촉이 적실 준비하고, 본방 사수하자.


반응형